안녕하세요 고객님 NAMING 입니다.
제품 검수는 일반적으로 생산 전 1회, 생산 후 입고시에 표본 검수 진행하고 있고
이후에는 제품 택배 포장시 외관을 검수하고 발송하고 있습니다.
종이 완충제로 보호하여 포장하여 발송하지만 배송 중 파손도 드물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불편함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유선으로 안내드린 대로 반품 제품 수거 접수하였고 정상 제품 출고 진행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네이밍 유튜브로 많이보다가 첫구매였는데
검수도 안하고 보내는지? 진짜 실망스럽네요
쿠션 열고 닫는부분이 깨져있네요
경첩부분이 깨져서 제대로 닫히지않아요
이거 교환 해주지않으면 쿠션 그대로 말라서 버릴거같은데요 빠른교환 부탁...
파데씰은 개봉안했어요
본품만 빠른교환해주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